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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한우 소비 촉진에 적극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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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청계천 한우촉진 캠페인 참가

▲CJ제일제당 청계천 한우촉진 캠페인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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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CJ제일제당 이 한우 소비 촉진에 적극 나선다.

19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청계천 한우 직거래 장터'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1++ 등급을 비롯한 좋은 품질의 한우가 시중에 비해 약 5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직거래장터 현장에서 열리는 게임 방식의 한우 홍보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백설 사리원불고기 양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장을 찾는 시민들에게는 백설 고기양념을 사용해 만든 불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식행사도 열린다.

CJ제일제당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월 '한우 사랑 기업 조인식' 협약을 맺고 올 한해 한우 소비 촉진 활동에 함께 나서기로 합의한 바 있다.

이주은 CJ제일제당 백설팀 총괄 부장은 "이번 행사 참가는 CJ제일제당의 '백설 프리미엄 고기양념'과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상생 마케팅'의 좋은 기회다"라며 "향후에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한우관련 다양한 행사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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