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KT의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인 올레 페이스북, 스마트블로그, 카카오스토리의 올레스토리 등에서 댓글을 통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우승팀 선정 시 투표 방식을 추가해 고객들이 이벤트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4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본선에서는 예선에서 선정된 9팀을 대상으로 부자·부녀의 닮은꼴 붕어빵 사진 대결 소셜 투표와 운영진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 2팀을 4월 30일 선정한다.
최종 우승팀은 100만원 상당의 캠핑장비 세트를 증정하며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4일~5일 1박 2일 동안 LTE WARP 커버리지 추천 장소로 캠핑을 떠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예선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상품권, 농심 짜파구리 세트, 아이스크림 등 1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본선 진출 9팀에게는 세가지 선물을 모두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올레 페이스북 (www.facebook.com/olleh.fb), 올레 트위터(www.twitter.com/olleh), 올레 스마트블로그 (smartblog.olleh.com/2713) 및 카카오스토리의 '올레스토리'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LTE WARP 전국 방방곡곡 커버리지 광고와 연계해 고객이 직접 소셜미디어를 통해 참여하여 LTE WARP의 커버리지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방식을 활용해 고객에게 LTE WARP의 우수한 품질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나영 기자 sny@
꼭 봐야할 주요뉴스
"저 사람 냄새 때문에 괴로워요"…신종 직장내 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