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아빠와 함께 1박2일 여행 떠나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KT(회장 이석채)는 LTE WARP 전국 방방곡곡 커버리지 추천 장소로 아빠와 아이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기회를 제공하는 소셜 참여형 '아빠, 오지가? 1박 2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KT의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인 올레 페이스북, 스마트블로그, 카카오스토리의 올레스토리 등에서 댓글을 통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우승팀 선정 시 투표 방식을 추가해 고객들이 이벤트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4월 22일까지 진행하는 예선에서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 여행을 간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여행 공약을 댓글을 통해 사연으로 응모 받아 총 9팀을 선정한다.

4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본선에서는 예선에서 선정된 9팀을 대상으로 부자·부녀의 닮은꼴 붕어빵 사진 대결 소셜 투표와 운영진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 2팀을 4월 30일 선정한다.

최종 우승팀은 100만원 상당의 캠핑장비 세트를 증정하며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 4일~5일 1박 2일 동안 LTE WARP 커버리지 추천 장소로 캠핑을 떠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지에서는 짜파구리 만들기 대결, LTE 속도 대결 등 SNS 사용자들이 보내준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하며 아빠와 아이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예선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오롱 스포츠 아웃도어 상품권, 농심 짜파구리 세트, 아이스크림 등 1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본선 진출 9팀에게는 세가지 선물을 모두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올레 페이스북 (www.facebook.com/olleh.fb), 올레 트위터(www.twitter.com/olleh), 올레 스마트블로그 (smartblog.olleh.com/2713) 및 카카오스토리의 '올레스토리'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LTE WARP 전국 방방곡곡 커버리지 광고와 연계해 고객이 직접 소셜미디어를 통해 참여하여 LTE WARP의 커버리지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방식을 활용해 고객에게 LTE WARP의 우수한 품질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나영 기자 sn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