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W몰, 포인트 카드 발급 고객 42% 증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가산디지털 패션단지 W몰은 지난 1분기 카드 신규 발급고객이 42%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W몰은 1분기 영업실적을 분석한 결과 500만원 이상 구매한 우수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36.8% 증가했고 반복 구매 충성도가 높은 포인트카드 신규 발급 고객은 2만1349명으로 42.3% 늘었다. 매출액은 704억원으로 10.7% 늘었으나 객단가는 2.5% 줄었다.
W몰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패션아울렛에 중국인을 중심으로 한 외국인 고객이 늘어나 성장했었는데 올해는 백화점을 이용하던 고객들의 유입으로 영업실적이 탄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백화점 고객들의 유입이 늘어나면서 패션아울렛들도 변화에 분주하다. W몰은 VIP라운지와 남성 고객 전용휴게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문화센터에서 도예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4월에는 사무실을 주변 건물로 이전하고 매장과 고객편의 시설을 확충한다. 경품도 황금 25돈과 동남아 여행상품권으로 확대했다.

박을규 W몰 대표이사는 "패션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고객만족을 위해 매장환경과 접객서비스를 백화점 수준으로 개선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며 "아웃렛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지방출점을 서두를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