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의 만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의 만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가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www.stokke.com)와 손잡고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미엄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의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수입차와 명품 유모차 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제휴 마케팅이다. 아우토플라츠의 송파 및 분당 전시장 내에서 양사의 제품을 함께 체험하는 한편 패키지 상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까지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파사트, 골프, 제타 등 폭스바겐 대표모델 3종 고객들은 스토케의 대표 유모차인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패키지로 구성된 특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우토플라츠의 송파 및 분당 전시장 내에 ‘스토케 키즈룸’을 설치해 유아를 동반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전시장을 둘러 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우토플라츠는 이번 스토케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자녀 계획이 있거나 유아 자녀를 지닌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아우토플라츠 전시장 내 설치된 ‘스토케 키즈룸’에는 스토케의 대표 제품인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 기저귀 교환대인 스토케 케어 등이 설치되어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유모차인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전시와 함께 대여 서비스도 가능하다.
스토케 코리아 이승택 대표는 “스토케 코리아와 폭스바겐 두 프리미엄 브랜드의 특별한 만남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함으로써 고객들과 소통하고 상호 교감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우토플라츠 문경회 대표는 “스토케 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최고 수준의 키즈룸 운영 등 기존의 수입차 전시장에서는 제공하지 못했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다”라며 “송파 및 분당 지역의 경우 어린 자녀를 둔 패밀리 고객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할 때 이번 스토케와의 제휴는 아우토플라츠 만의 차별화된 포지셔닝 확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송파 전시장과 분당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