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프로축구 울산현대가 2013시즌 새 캐치프레이즈로 'Boom Up 2013 ULSAN(이하 붐업)'을 선정 26일 발표했다.
팬 투표를 통해 채택된 '붐업'은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우승으로 되살아난 울산축구에 대한 관심을 한층 더 끌어올리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로고는 엄지손가락 모양을 기본으로 디자인했다.
한편 울산은 구단에서 직접 운영하는 '통합 입장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막전 입장권 판매를 시작했다. 예매는 구단 홈페이지(www.uhfc.tv)에 접속해 로그인한 뒤 티켓항목에서 원하는 권종의 입장권을 선택하면 된다. 3월 중순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티켓 예매도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울산현대 제공]
김흥순 기자 s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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