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쇼는 창립이래 최대 규모로 7500㎡(약 2300평)내 공간에 120여개 전시부스와 약 300석의 세미나실, 비즈니스상담실 등이 마련된다. 노루그룹 내 국내 계열사와 해외 법인이 모두 참가하며 노루그룹의 모든 페인트 신제품과 신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전 특약점 대표, 국내 도장업체 관계자, 대기업의 기술·구매관계자, 해외 바이어 등 1만여명이 관람할 예정이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이번 쇼를 통해 국내외 모든 고객들에게 노루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그룹의 모든 역량이 집중되며 올해의 공격적 경영방침을 선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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