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허브 싱가포르 진출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교두보 마련
싱가포르에서 출시되는 애드라떼는 광고를 보고 받은 포인트로 상품을 구입하거나 통신요금을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드라떼는 이번 싱가포르 출시에 앞서 일본에 진출해 그리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시장 성공 가능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싱가포르는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테스트 마켓으로 의미가 있기 때문에 애드라떼의 두 번째 해외진출 국가로 선택했다"며 "싱가포르에서의 성과가 올해 1분기에 있을 호주 진출 등 향후 추진될 아시아·태평양 지역 비즈니스에도 좋은 모멘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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