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지역상권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소규모 카페를 지원하는 델몬트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과일 메뉴에 활용할 델몬트 바나나와 골드파인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fb.com/freshdelmonte)과 공식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전략적인 카페 홍보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2013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3월부터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카페 신청 및 추천 방법은 델몬트 페이스북 내 카페 추천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덧글로 추천 카페 이름과 위치, 그리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단 최상의 신선한 과일을 전달하기 위해 서울 지역 내로 한정해서 실시한다.
델몬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주변의 작지만 소중한 카페들이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델몬트의 고객들과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