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비고, 美 LA서 '댄스 마라톤' 3년 연속 후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의 한식세계화 브랜드 비비고가 지난 16일부터 이틀 동안 UCLA에서 진행된 댄스 마라톤(Dance Marathon)을 공식 후원, 참가자 1000여명에게 비빔밥을 제공했다. 사진은 행사에 참가한 현지 UCLA 학생들이 식사를 마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CJ의 한식세계화 브랜드 비비고가 지난 16일부터 이틀 동안 UCLA에서 진행된 댄스 마라톤(Dance Marathon)을 공식 후원, 참가자 1000여명에게 비빔밥을 제공했다. 사진은 행사에 참가한 현지 UCLA 학생들이 식사를 마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의 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는 지난 16일부터 17일 미국 LA에서 열린 '2013 댄스 마라톤(Dance Marathon)'을 성공적으로 후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2년째를 맞는 댄스 마라톤은 26시간 동안 참가자들이 춤을 추고 공연을 즐기며 소아 HIV와 에이즈로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기금을 마련하는 LA지역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행사다. 지난 11년간 모금액이 300만 달러에 달하며 매년 UCLA 학생들은 물론 1000만 명의 LA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되고 있다.
비비고는 지난 2010년 LA 웨스트우드 UCLA점 오픈 이후 2011년부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행사를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약 100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비빔밥과 비비고 김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비비고는 참가자들에게 한식을 소개하고 댄스마라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참가자들이 착용하는 티셔츠에 비비고 로고를 직접적으로 노출해 한식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인지도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봤다.

특히 이번 후원은 LA한국문화원과 공동으로 진행돼 비비고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한식과 한국 문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기수 비비고 미국 법인장은 “댄스마라톤 후원은 글로벌 현지 마케팅을 통해 자연스럽게 한식을 소개하는 자리이자 현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LA는 다른 지역에 비해 한국 문화에 대해 더욱 개방적인 특성으로 이런 지역 밀착 마케팅이 좋은 성과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비비고는 각 지역별 현지 마케팅을 통해 한식 세계화의 첨병으로써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