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직접 작성한 포스팅 URL을 '내가 반드시 돌 스카우트가 돼야 하는 이유'와 함께 돌 코리아 블로그(http://blog.naver.com/dolefruit365)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총 15인이 스카우트 단원이 선정되며, 당첨자는 28일 돌코리아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학선 돌코리아 이사는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일반 고객의 직접적이고 생생한 체험 후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블로그 리뷰단을 통해 고객들이 돌 코리아의 가공 과일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나눌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돌 가공 과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