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H몰, 소셜커머스 방식의 특가상품 판매하는 '클릭H'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H몰(www.hyundaihmall.com)은 19일 오전 9시 소설커머스 방식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전문관 ‘클릭H’(Click-H)를 오픈한다.

클릭H는 ‘신뢰(Trust)·브랜드(Brand)·트렌드(Trend)’라는 세가지 키워드를 전면적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름만 들어도 잘 알고 ‘믿음’이 가는 ‘브랜드’를 단순 재고떨이용 할인 판매가 아닌 ‘최신 유행’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현대백화점 그룹의 시너지를 발휘해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H몰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주목할만한 상품으로는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점퍼’를 6만원대 특가에 선보이고, 시중에서 14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테팔 후라이팬 세트’는 3만 9900원에 판매한다.

‘레노마·아이엘드 봄 스카프 3종’(1만원)등의 초특가 상품과 함께 시중가 대비 40% 할인된 명품잡화 ‘끌로에 마르씨백’(129만원)도 선보인다. 1만원대 이하 저가 상품부터 수백만원대 고가 상품까지 다양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클릭H 오픈날인 19일 오전 10시에는 지난해 ‘반값PC’ 열풍을 이끌었던 ‘이것이PC’를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인텔 코어 3세대 CPU, 4GB 램, 64G SSD 등을 장착한 고사양의 PC를 200대 한정으로 2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지난 해 3월 판매 당시 1분만에 100대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던 제품으로 올해에도 조기 판매 종료가 예상된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22일까지 4일동안 클릭H를 통해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에 따른 추가 적립금을 5% 제공하며, 28일까지 10일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아웃백 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바닐라라떼 교환권(500명), 페레로로쉐 초컬릿(1000명) 등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광영 현대홈쇼핑 Hmall 사업부장은 “현대백화점그룹만의 브랜드 파워를 앞세워 고객이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겠다”며, “소셜커머스 상품의 신뢰성에 다소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던 고객들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