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경 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홈쇼핑 히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경 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홈쇼핑 히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애경에서 지난해 11월 출시한 3040 여성 타깃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 홈쇼핑에서 연일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

‘에이지 투웨니스’는 지난 6일 5차방송까지 누적판매 1만여개, 약 9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홈쇼핑 기능성화장품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홈앤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는 ‘에이지 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 카운셀러로 참여해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는 3040 여성타깃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로 소구하고 있다.

첫 방송 직후 ‘동안 메이크업의 종결자’로 불리며 30대이상 여성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매회 방송마다 주문콜수가 증가하기 시작했다.

특히 ▲뉴트리브 옥시전 팩 베이스 ▲럭셔리 파운데이션 ▲멜팅 컨실러 ▲쿠션 핏 립스틱(코랄핑크, 글램퍼플) ▲밸런싱 워터 ▲럭셔리 파운데이션(튜브타입) 등 총 7종의 실속있는 구성과 파격적인 가격(8만9000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6차 방송은 오는 9일 낮 12시40분 홈앤쇼핑에서 방송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