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전용 고객센터 운영·GM과 1:1 상담 제공
피파 3에서는 넥슨 서비스 최초로 전용 고객센터(1899-0990)가 24시간 운영된다. 상담원과의 통화 대기 시간이 길어질 경우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전화를 해주는 ARS 콜백 시스템도 도입했다.
원격지원과 출장서비스를 도입해 게임 설치와 실행과 관련한 오류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피파 3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넥슨 실장은 “최고의 게임이란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유저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서 만들어진다고 믿는다”며 “유저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한계에 타협하지 않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자신의 팀에 소속시키고 싶은 선수 4명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판타스틱 4 스타터팩’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오는 2월 초에 진행될 ‘스완지 시티 VVIP 클럽 투어권’과 노트북, DSLR카메라, 헤드폰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피파 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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