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씨클라운 '팬 사인회', 호주에서 태국까지… '글로벌 인기' 실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씨클라운 '팬 사인회', 호주에서 태국까지… '글로벌 인기' 실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그룹 씨클라운(C-CLOWN)이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씨클라운은 1일 인천과 서울 용산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영 러브(Young Love)' 발매 이후 첫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멤버들은 정성스럽게 사인을 하면서 밝은 미소로 눈을 맞추고 대화를 나누며 고마움을 전했다.
사인회 현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말을 이용해 각 지방에서 올라온 팬들로 붐볐다. 특히 리더 롬이 살던 호주에서 온 팬들을 비롯해 일본과 태국에서 온 팬들도 많아 씨클라운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사인회가 진행되고 있는 매장 앞을 우연히 지나다가 팬인 딸에게 가져다 주려고 현장에서 CD를 구입한 어느 아버지, 그리고 '수고가 참 많아요, 형들 파이팅'이라고 격려를 보낸 남자 중학생 팬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사인회를 진행한 매장 관계자는 "사인회 공지가 올라가고 판매를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제한한 물량이 빠른 시간 안에 소진됐다"며 "행사를 한 번 더 진행해도 될 것 같다. 씨클라운의 인기를 새삼 실감했다"고 말했다.
리더 롬은 "지난 앨범 활동 때부터 쭉 봐오던 팬 분들은 물론 이번 노래 '멀어질까봐'로 팬이 됐다는 분들이 많이 찾아 주셔서 무엇보다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 또한 "오랜만의 팬 사인회라서 정말 신나고 재미있었다. 팬 분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는 이런 기회는 늘 소중하고 감사하다. 추운 날씨에도 와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 드린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씨클라운은 2일 저녁에는 서울 목동에서 팬 사인회를 가지며 다음 주부터 수도권과 지방을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