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에서는 상반기에 이어 '금융품질'이라는 메시지를 더욱 발전시켜 ‘금융의 품질은 고객신뢰를 만드는 직원들로부터 시작한다’라는 주제로 선정했다.
광고 제작에 앞서 직원들이 생각하는 금융품질에 대한 메시지를 공모해 가장 공감을 얻은 4가지 메시지를 선정하여 광고에 담았다.
김재정 WM사업본부 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자산증식의 꿈을 함께 실현해 주고, 양질의 상품 및 서비스를 만들고 제공해주는 직원들이 HMC투자증권의 진정한 품질"이라며 "이를 광고를 통해 전달함으로써 HMC투자증권에 대한 신뢰성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