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M포인트 기부'는 고객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하면, 현대카드가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와 동일한 금액만큼을 출연해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현대카드는 2005년부터 이 캠페인을 매년 시행해왔으며, 올 상반기에 모인 성금 5000만원은 굿네이버스에 기부됐다.
이번 하반기 '사랑의 M포인트 기부 캠페인'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뿐 아니라 현대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