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시네마3D 스마트 TV, 日서 호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본 IT 분야 유력 매거진 하이비(HiVi)誌는 7월호에서 TV 부문 여름 추천 상품 ‘하이비 베스트바이 2012 여름(HiVi Best Buy 2012 Summer)’에 LG 시네마3D 스마트 TV 두 모델을 선정했다.

일본 IT 분야 유력 매거진 하이비(HiVi)誌는 7월호에서 TV 부문 여름 추천 상품 ‘하이비 베스트바이 2012 여름(HiVi Best Buy 2012 Summer)’에 LG 시네마3D 스마트 TV 두 모델을 선정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전자 는 시네마 3D 스마트 TV가 현지 유력지로부터 이례적인 호평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일본 IT 분야 유력 매거진 하이비(HiVi)는 7월호에서 TV 부문 여름 추천 상품 ‘하이비 베스트바이 2012 여름(HiVi Best Buy 2012 Summer)’에 LG 시네마3D 스마트 TV 두 모델을 선정했다. 이 매체는 55LM9600를 50인치 대 부문 3위, 47LM7600를 40인치 대 TV 부문 4위로 선정했다.
하이비는 일본 내 가장 영향력 있는 오디오·비디오 제품 평가지로 30년 역사를 자랑한다. 이 잡지는 매년 여름과 겨울에 각각 한 번씩 우수 오디오·비디오 제품을 선정하고 순위를 매긴다.

‘TV부문’ 순위권에 외산 브랜드가 이름을 올린 것은 LG전자가 처음이다. 일본 자국 TV브랜드들의 텃밭이자 보수적인 시장임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성과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이비는 LG 시네마3D 스마트TV를 4 페이지에 걸쳐 자세히 소개했다. 다양한 콘텐츠와 생각하는 대로 TV를 제어할 수 있는 매직리모콘, 부드러운 3D 입체화면, 색감 및 색 표현력이 돋보이는 화질 등에 높은 점수를 부여했다.
또 LG 시네마3D 스마트TV를 ‘선진 디자인, 기능성을 추구하면서 화질의 완성도가 높은 LG의 자신 있는 작품’이라고 평가했다. 특히 ‘앞서 가고 있던 일본 브랜드를 위협할 수 있는 실력파 모델의 등장’이라고 표현했다.

이규홍 LG전자 일본법인장(부사장)은 “뛰어난 제품은 소비자가 먼저 알아본다는 믿음으로 일본 국민들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며 “시네마3D 스마트TV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계속해서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