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엘리, 소비자 선정 브랜드파워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엘리베이터 부문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엘리베이터(대표 한상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한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엘리베이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현대엘리베이터는 브랜드파워 종합지수에서 752.6점을 받아, 2위(541.6점), 3위(275.7점) 회사를 큰 점수차로 제쳤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1998년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로, 이번 조사는 2011년 10월부터 2012년 1월에 걸쳐 3개월 동안 서울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 7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1대 1 개별면접을 통해 이뤄졌다.

한상호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국내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선정해준 1위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