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금호건설, 온라인 홍보대사 '파블로 6기' 출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금호건설이 지난 9일 대학생 온라인 홍보대사인 ‘파블로(POBLO)’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파블로는 파워블로거(Power Blogger)의 약자로 금호건설이 온라인 홍보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홍보대사다. 이번 6기 파블로 20여명은 앞으로 8주간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금호건설을 홍보하게 된다.

최락기 홍보담당 상무는 “최근 사회적 트렌드가 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기업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도 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9일 금호아시아나 본관 대회의실 에서 개최된 ‘파블로 6기 발대식’에서 파블로(POBLO)로 선정된 20명의 대학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금호건설

지난 9일 금호아시아나 본관 대회의실 에서 개최된 ‘파블로 6기 발대식’에서 파블로(POBLO)로 선정된 20명의 대학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금호건설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경환 기자 khba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