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롯데백화점은 아울렛 파주점 오픈일인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총 30만명이 방문하여 117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프리오픈일(12월1일) 매출 포함된 수치임)
첫 주말 가장 인기를 끈 브랜드는 멀버리, 나이키, 폴로 등으로 일평균 1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산뜻한 출발을 보였다. 특히 멀버리, 토즈 등은 많은 사람이 몰려 주말 내내 매장 입구에 40~50m씩 줄을 서는 진풍경을 보였다. 이밖에도 빈폴, 아디다스, 테팔, MCM, 타임 등도 높은 매출을 기록하였다.
파주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많은 유명 브랜드를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고, 매장내 상품이 충분히 확보돼 있어 쇼핑 하기에 편리하다는 의견과 시네마와 키즈카페, 병원ㆍ약국 등 근린시설이 있어 지역민이 이용하기에 좋았다는 의견을 냈다.
파주점은 앞으로 프라다, 미우미우 매장과 C블럭 오픈을 2012년 4월까지 차질없이 준비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환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출판단지, 통일전망대 등 지역 주요 관광지와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외국인 고객이 찾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울렛으로 키울 계획이다.
송정호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장은 "국내 최대 브랜드, 다양한 문화편의시설 등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의 강점이 부각되면서 주말 동안 예상보다 많은 고객이 파주점을 방문했다"며 "앞으로도 상품구색 보강에 힘쓰는 동시에 지역 관광지와의 연계 마케팅을 확충해 고객들의 쇼핑편의 증대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