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2주년 특집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홈쇼핑이 주방·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 쇼’ 2주년을 맞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8일 롯데홈쇼핑은 홈쇼핑 방송에 재미를 더한 대표적인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방송되는 ‘최유라 쇼’가 현재 160회를 넘어서며 롯데홈쇼핑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며 2주년을 기념해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최유라쇼’는 지난 2009년 9월 첫 방송 이후 매주 수요일 오전 9시10분, 목요일 저녁 8시35분 주 2회 방송됐고, 지난 7일까지 누적 주문금액이 900억원을 넘을 만큼 높은 인기를 모은 프로그램이다.

▲‘최유라 쇼’ 2주년 특집 기부방송 장면. 롯데홈쇼핑은 홈쇼핑 방송에 재미를 더한 대표적인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방송되는 ‘최유라 쇼’가 현재 160회를 넘어서며 롯데홈쇼핑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최유라 쇼’ 2주년 특집 기부방송 장면. 롯데홈쇼핑은 홈쇼핑 방송에 재미를 더한 대표적인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방송되는 ‘최유라 쇼’가 현재 160회를 넘어서며 롯데홈쇼핑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홈쇼핑은 2주년을 기념해 9일에는 ‘코렐 모닝블루’ 8인조 세트를 19만9000원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또 10일 방송에서는 ‘휴롬 원액기’를 35만9000원에 판매하고, 구입시 락앤락 양념통(8p)이 추가 증정한다.

이에 앞서 지난 2일에는 ‘최유라 쇼’ 2주년을 기념해 기부방송을 진행했다. 특집전 기간 방송 수익금으로 총 8000만원 상당의 롯데홈쇼핑 히트상품인 ‘온열매트’와 ‘크라제 스테이크’, ‘엘쿡 냄비세트’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 기증한 것.
기증된 상품은 저소득 계층에 전달 되었으며 롯데홈쇼핑 임직원이 결식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이상훈 롯데홈쇼핑 식품주방팀 수석상품기획자(CMD)는 “‘최유라 쇼’ 2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기부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기부방송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을 위한 착한 소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