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쇼핑에서 아파트도 판다고? CJ오쇼핑 '2년 전세권 무료 증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오쇼핑 아파트 소개

홈쇼핑에서 아파트도 판다고? CJ오쇼핑 '2년 전세권 무료 증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최근 부동산 시장의 불안정이 계속되는 가운데, CJ ENM 이 내집 마련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3일 밤 10시 40분부터 아파트 소개 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일산 식사지구의 아파트인 '위시티블루밍(WI City Blooming)'을 1시간 동안 소개하며, 단지의 특징과 장점들을 영상으로 상세히 보여줄 계획이다.
일산 식사지구는 1만여 가구 이상의 아파트가 조성되는 초대형 민간 택지 지구로, 최신 시설을 갖춘 고급 주거 환경임에도 서울에 비해 전세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최근 서울 시내 전세가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서울 외곽으로까지 전철이 활발히 개통되면서 수도권으로도 그 여파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일산 '위시티블루밍'이 특별조건분양을 시작하면서 고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위시티블루밍'은 157~206 제곱미터(공급면적)로 구성되었으며, 총 2,350여 세대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서울 강남의 전세값 정도면 특별한 조건에 내집을 마련할 수 있어 가격적인 메리트가 매우 크다.
주변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과 마두역에 가깝고 고양IC와 자유로 일산IC가 근접해 있다. 또한 최근 GTX 개발 확정과 경의선 복선 전철 개통으로 서울에서 일산까지 30분 대면 출퇴근이 가능하다.

고양국제고등학교와 영어특성화 교육의 초등학교, 중학교 그리고 자율형 공립고가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훌륭한 교육 환경을 갖추었다. 게다가 인근에 동국대학교 병원도 있어 건강 서비스도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위시티 블루밍'은 수입 주방가구 등이 구비된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공간 활용도가 높은 신평면 구조가 특징으로, '2010 대한민국 대표아파트' 대상과 '제15회 살기 좋은 아파트' 우수상을 각각 받았다.

각 단지 중앙에 단독 건물로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급의 커뮤니티센터는 카페테리아, 북카페, 키즈룸, 독서실, 게스트룸, 연회장, 실내골프장, 사우나, 휘트니스 등 입주민들의 여가와 문화, 건강을 위한 시설들이 배치되어있다.

CJ오쇼핑의 방송을 보고 전화로 상담 예약을 남겨 놓으면, 시행사에서 해당 고객에게 해피콜 상담 전화를 진행한다. 충분한 상담을 듣고 분양사무소 현장을 돌아본 후 계약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이번 '위시티블루밍' 특별조건분양 방송에서는 계약을 체결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들에게는 붙박이장을 지원하며, 분양사무소 방문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위시티블루밍' 아파트 157 제곱미터(공급면적)의 2년 전세 입주권을 증정하는 초대형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윤찬휘 CJ오쇼핑 상품기획자(MD)는 "위시티블루밍은 학군과 교통 등 주변 환경이 뛰어나고, 고급 마감재 사용 등 내부 시설이 훌륭해 입주민의 만족도가 높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단지의 장점을 상세히 알려 내집 마련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