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마케팅앤컴퍼니, 포인트 연동 게임 '단골왕'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마케팅앤컴퍼니, 포인트 연동 게임 '단골왕'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는 OK캐쉬백, 기프티콘 등 약 5만여 가맹점에서 적립한 포인트가 반영되는 모바일 게임 '단골왕'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단골왕'은 사용자가 직접 구입한 가상 부지에 자신의 단골 매장을 등록해 거리를 꾸미고 매장을 관리하는 게임이다. GPS를 통해 주변 매장을 검색해 등록할 수 있고 매장 관리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OK캐쉬백, 기프티콘 등 SK마케팅앤컴퍼니의 가맹점에서 적립한 포인트가 게임 포인트로 바로 반영되기 때문에 게임과 실생활이 연동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게임을 통해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골왕'은 티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