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구청 4층 대회의실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교육 실시
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30일 구청 4층 대회의실에서 민원 접점에 있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서비스 실천교육에 나섰다.
이 날 교육에는 서울시 시민고객담당관 고객만족(CS) 전문강사인 이경희 강사를 초청해 전화(방문)민원 응대요령,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마인드 제고 등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 참석한 한 직원은 “오늘 교육을 통해 나의 말투와 행동 하나 하나가 구민과 동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새삼 깨닫는 계기가 됐다” 며 “앞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마음으로 다가서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용산구 민원여권과(☎ 2199-6522)
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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