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40돌' 스타벅스, 새 로고 및 신제품 전세계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스타벅스커피 컴퍼니가 창사 40주년을 맞아 8일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50여 개국에서 새로운 로고 및 40주년 축하 음료와 식품, 원두를 동시에 선보였다.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CEO 겸 회장은 "스타벅스가 오늘부터 전세계 매장에서 점진적으로 선보이게 될 새 로고는 우리의 훌륭한 커피 유산을 보여주는 동시에 우리가 더욱 혁신적으로 성장해 갈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971년 시작된 스타벅스가 로고를 변경한 것은 1987년, 1992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도 전국 330여 매장에서 이날부터 새 로고의 그린 에이프런을 착용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로고가 인쇄된 머그와 테이크 아웃컵에 음료를 담아 제공한다.

또 스타벅스 코리아는 코코아 카푸치노, 트리뷰트 블렌드, 케이크팝 등 40주년 기념 음료 3종을 선보이며 10일 오후 3시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5만개의 케익팝을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17일에는 코코아 카푸치노 주문 고객에게 무료 업그레이드, 24일에는 원두 구매 시 드립 커피 톨 사이즈 한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매장과 지역사회에서 'Global Month of Service'를 전개한다. 이를 통해 스타벅스는 전세계적으로 2000여 프로젝트를 진행해 자원 봉사활동 20만 시간에 도전하며, 한국의 경우 약 1800시간의 봉사활동을 전국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