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타이어 생산 의지 및 각오 담아
뫼비우스띠를 활용해 독특하고 차별화된 심볼로 제작된 한국타이어의 70주년 기념 앰블럼은 기술과 감성의 조화, 즉 기술과 디자인이 공존함은 물론 고객과 한국타이어가 지속적으로 동반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을 다크그레이 컬러를 통해 나타내며 한국타이어의 70년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했다.
70주년 기념 슬로건 “비즈니스와 성장을 넘어;지속가능성과 문화(Beyond Business & Growth; Sustainability & Culture)”는 최고의 타이어를 만들겠다는 의지, 고객과 사회를 먼저 생각하는 배려, 보다 나은 세상을 꿈꾸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간다는 새로운 다짐을 나타내고 있다.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70주년 기념 앰블럼 및 슬로건 발표와 더불어 2011년 신년사를 통해 “한국타이어는 지난 70년간 끊임 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타이어 기업으로 성장해왔다”며 “이번 앰블럼 및 슬로건 발표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글로벌 리딩 타이어 컴퍼니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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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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