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홈페이지에 이름 및 사유 적어 응모
기존의 1호차 주인공 선정방식에 벗어나 고객의 입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학계, 연예계, 스포츠계 등 분야에 상관없이 그랜저와 어울리는 인물의 이름과 추천 사유를 간단히 적어 응모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에게 가장 잘 어필할 수 있는 인물은 고객이 가장 잘 알 것이라는 생각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아바타 촬영팀과 손잡고 세계 최초로 그랜저의 극장용 4D 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블로그를 통해 매일 하루 한 가지씩 신형 그랜저의 신기술들을 공개하는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사전마케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