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플리케이션은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담아 조니워커를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주변 바를 추천해 주는 ‘킵워킹바’ 기능과 위스키를 건배하듯 명함을 교환하는 ‘짠’기능으로 구성됐다.
위치기반 모바일 SNS 포스퀘어와 연동한 킵워킹바는 40여개 추천 바의 위치를 사용자에 가까운 순으로 알려주며, 할인 시음쿠폰 등 업소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정보도 제공한다.
짠은 스마트폰의 범프 기능(Bump, 스마트폰을 서로 부딪혀 데이터를 주고 받는 기능)을 활용, 위스키로 건배하듯 스마트폰을 움직이면 저장된 모바일 명함이 서로 교환된다.
마크 에드워즈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직장인 60%에 달하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며 "적극적인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갈 뿐 만 아니라 동시에 조니워커의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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