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일모직, 뉴욕 남성복 멀티숍 '블리커'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제일모직이 미국 뉴욕 남성복 브랜드 상품들을 모아놓은 멀티숍 '블리커(BLEECKER)'를 론칭하고 2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1호점을 연다.

블리커는 25∼40세 남성을 겨냥해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날렵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컨템포러리 스타일'.
주요 브랜드로는 락앤본(RAG & BONE), 빈스(VINCE), 스콧 스턴버그(Scott Stenberg), 밴드 오브 아웃사이더(BAND OF OUTSIDERS), 제임스 퍼스(JAMES PERSE) 등 뉴욕에서 탄생한 의류 브랜드들과 가방 브랜드 잭 스페이드(JACK SPADE), 슈즈 브랜드 커먼 프로젝트(COMMOM PROJECTS)'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제일모직 관계자는 "뉴욕의 가로수길로 불리고 있는 블리커 스트리트(BLEECKER ST)의 감성을 그대로 옮겨 놓은 남성 멀티샵 블리커에서 뉴욕 남성 패션의 다양한 이미지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