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은 최근 새로 출시한 스마트 그린 세제 리큐의 광고모델로 유재석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애경 측은 "유재석이 가지고 있는 믿음직하면서도 친근한 모습이 리큐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브랜드 자체가 생활밀착형 제품인 만큼 소비자의 마음속에 '환경을 생각하는 깨끗한 세탁세제'라는 이미지가 형성될 수 있도록 모델을 활용한 지속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앞으로 TV 광고를 통해 주부들이 세탁할 때 느끼는 불편함을 깨끗하게 해결해주는 '리큐맨'으로 변신,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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