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브리트니 스피어스, 원래 '몸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29)가 포토샵으로 손보기 이전 사진과 이후 사진을 나란히 공개해 화제.

영국 일간 메일은 13일(현지시간) 이른바 ‘포샵’이 일반화한 연예계에서 이는 매우 용기 있는 행동이라고 평가했다.
스피어스가 이번에 공개한 사진은 패션업체 캔디스를 위해 찍었던 것들이다.

첫째는 두 팔을 머리 뒤로 젖힌 채 찍은 사진이다.

포샵 이전 사진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종아리에 반점 같은 것이 있다. 허벅지는 좀 굵다. 더 꼼꼼히 살펴보면 허벅지 피부가 건조하다는 것도 알 수 있다.
포샵 이후 사진은 딴판이다. 매끈한 허리에 다리는 결점 하나 없이 깔끔하다.


둘째 사진은 뒤태를 찍은 것이다.

포샵 이전 사진을 보면 허벅지 뒷면에 멍울진 듯한 군살이 존재한다. 엉덩이 바로 위의 문신이 선명하다. 전반적으로 뒤태는 뭔가 흐트러진 듯한 모습이다.

포샵 이후 사진에서는 이런 결점들이 모두 제거됐다. 그야말로 숨막히는 뒤태로 탈바꿈한 것이다.

비현실적일만큼 부드러운 피부, 가는 다리에 문신은 온데간데없다.

스피어스가 포샵 이전과 이후 사진을 굳이 공개한 것은 “왜곡된 외모관에 경종을 울리기 위함”이라고.

한 측근은 “스피어스가 비록 완벽하지 않지만 자신의 몸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이진수 기자 commu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