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아지오코리아 '인플루언스' 2편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디아지오코리아(대표 김종우)가 자사 주력제품 '윈저'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제작한 디지털 영화 '인플루언스'의 두 번째 작품 '약속을 그리다'가 22일 홈페이지(www.the-djc.com)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리얼한 연기로 두터운 매니아 층을 가진 배우 김태우가 다국적 옥션 회사 '폴앤애슐리' 한국지사장 최동훈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김태우의 고층 건물 옥상 자살 장면, 이병헌의 1인 2역을 볼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등 1편보다 더욱 긴박감 넘치고, 짜임새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앞서 디아지오는 이달 3일 영화 1편 개봉후 15일과 22일에는 그래픽 노블(소설과 만화를 접목한 장르)을 공개, 상상력 넘치고 재기 발랄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래픽 노블 버전 '인플루언스' 에는 섬세한 감성과 연출력으로 주목 받는 하일권 작가, 박상선 작가 등이 참여해 영화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인플루언스'의 온라인 개봉에 맞춰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먼저 22~28일 영화의 핵심 단어인 '인플루언스(영향력)'에 대한 일반인들의 인식을 알아보는 '인플루언스 서베이'를 진행,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2장)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에 앞서 지난달 26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보물찾기 행사인 '트레져헌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참가자에게는 총 500만원의 경품이 주어진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22일 "기존의 마케팅 캠페인과 달리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드러내지 않고,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시도로 네티즌과 업계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며 "1편 영화가 공개된 지난 3일 하루동안 14만 명의 네티즌이 몰리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