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펩시콜라, '스마일 로고' 등 리뉴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펩시콜라가 새 옷을 입고 리뉴얼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대표 정 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 정문석)는 펩시콜라를 새 로고와 패키지로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새로 바뀐 일명 '스마일 로고'는 펩시의 정신인 '긍정의 힘(Optimism)'을 보여주며 특히 펩시콜라를 마시면서 즐거움과 행복함을 한껏 느끼는 입모양을 형상화했다. 펩시 패키지 또한 전체적으로 새 모양으로 바뀌었으나 다만 펩시넥스의 경우 현재 디자인을 유지한 채로 로고 부분만 변경됐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펩시콜라는 '깨워라! 네 안의 세상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TV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새 슬로건에 맞춰 롯데칠성과 한국펩시콜라는 청소년들에게서 나온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사회공익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다음 달 말부터 홈페이지(www.pepsicola.co.kr)를 개편하고 전국 주요 10개 지역에 '세상을 깨우는 입구'라는 명칭의 멀티미디어 시설을 설치해 청소년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참여자에게는 펩시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무료 모바일쿠폰을 전송할 계획이다.

편의점 기준 예상가 250ml캔 750원, 500ml페트 1250원, 1.5L페트 1850원.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