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어부산, 고객만족경영대상 서비스혁신 최우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09 제17회 고객만족경영대상' 서비스혁신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업 개시 후 1년 만에 수상한 기업으로선 이례적이며 총 22개의 수상 업체 중 비수도권에 기반을 둔 유일한 기업이라고 에어부산 측은 전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신생기업이 이처럼 큰 상을 받은 전례가 없는 만큼 전 임직원들이 수상사실에 고무돼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내년 3월 성공적인 국제선 취항의 발판을 마련하고 보다 창의적이고 차별적인 서비스 개발에 더욱 힘써 동아시아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지난 1993년 국내 최초로 제정된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경영대상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며 '고객이 주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평가받는다.

시상식은 오는 24일 9시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