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10여개 밀러타임 매장 및 주요 바, 전국 훼미리마트 편의점 및 할인 마트 등에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제품을 구입하고 이벤트 응모권의 핀코드를 밀러브루잉코리아 홈페이지(www.miller.co.kr)의 뮤직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구입 장소에 따라 고급 쿠션 담요, M.net MP3 40 곡 무료 이용권, 밀러타임 신메뉴 시식권 및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생맥주 500cc 무료 시음권 등을 선착순 총 8만 명에게 증정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