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출시한 '안심타이머 가스레인지'가 안전성과 디자인 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데다 에너지 고효율 제품으로 인정받게 되면서 판매량이 늘어났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정상훈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지난달 동양매직의 전 영업팀이 판매 목표치 100% 이상을 달성, 9월 뿐 아니라 2009년 전체 매출에도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양그룹 계열의 동양매직은 현재 주방기기 각 품목에서 시장점유율 1~2위를 달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정수기 렌탈 시장 진입과 함께 해외 수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