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코웨이, 상위 5%만을 위한 VIP 서비스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가 지난 7월 새로운 서비스 '하트(HEART)'를 시작한데 이어 우수 고객 전용서비스 '더블유클래스(W_class)'를 론칭했다.

웅진코웨이 더블유클래스는 연간 100만원 이상의 금액을 이용하면서 최소 4개 제품을 6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고객층으로, 전체 고객의 상위 5%에 해당하는 12만명 규모로 출발했다.
서비스는 크게 ▲차별화된 VIP고객 전용 서비스 ▲제휴처 할인 및 무료 혜택 ▲문화강좌와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 세 가지 형태로 구성된다.

해당 고객들은 전용 콜센터와 1대1 온라인 상담을 통해 더욱 빠른 원스톱(One-Stop) 서비스 이용할 수 있으며 휴일에 긴급 애프터서비스(A/S)도 지원된다. 고객이 이사할 경우 제품의 이전 설치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블유클래스 서비스는 특히 고객에게 유용한 생활밀착형 할인?무료 혜택을 강화해 실용성을 높였다. SK주유소, 레스토랑 시즐러(Sizzler), 롯데닷컴 등 다양한 제휴사의 서비스를 할인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쿠폰북이 지급되며, 매달 50건의 SMS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 체험마케팅의 일환으로 자사 사회공헌 활동과 연계한 고객참여형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오는 10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우수고객 열 가정을 초청해 환경전문가와 함께 하는 1박2일 생태캠프를 여는가 하면, 11월에는 VIP 고객 해외봉사단을 모집해 물 부족국가인 캄보디아에서 직접 우물을 파고 마을 주민들과 교류하는 프로그램도 기획하고 있다.

인테리어, 파티 요리, 와인 시음 등 다양한 테마의 문화 강좌도 또 하나의 혜택이다. 매달 더블유클래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강좌를 전국적으로 실시할 예정으로, 이번 달에는 서울과 대전, 광주에서 고객 320명을 초청해 네 차례에 걸쳐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현정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더블유클래스 서비스는 우량 고객들에게 보은(報恩) 차원에서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체계적인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발한 프로그램"이라며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접점 네트워크와 제휴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고객의 입장에서 실용적인 혜택의 폭을 더욱 넓히겠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