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화장품 토니모리와 공동마케팅 실시
이번 행사는 세븐일레븐에서 '델몬트 베리&베리'를 구입하고 뚜껑에 부착된 스티커의 응모번호를 토니모리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칠성음료 커뮤니티(http://www.lottechilsung.co.kr)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이번 수퍼후르츠 베리를 원료로 한 화장품 브랜드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델몬트 베리&베리'의 주요 타깃층인 20~30대 여성층의 지속적인 관심과 인지도 제고 등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