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씨카드, 신개념 포인트 'TOP브랜드 사이트'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씨카드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탑(TOP)포인트몰을 개편해 '탑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TOP브랜드 사이트의 메인메뉴는 ▲첫경험, 빠져들다 ▲TOP마켓, 색깔있다 ▲TOP가맹점, 발견하다 ▲포인트, 다모이다 ▲TOP, 나를 품다 의 5개로 구성돼 있다.
'첫경험, 빠져들다' 메뉴에서는 고객들과 유명인사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첫번째 탑 피플로 차인표씨가 나올 예정이다.

보유한 탑 포인트로 물건을 교환받을 수 있는 '탑 마켓, 새깔있다' 메뉴에서는 고객이 보유한 탑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소지한 비씨카드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탑 가맹점, 발견하다' 메뉴에서는 고객 거주지 상권을 지도를 통해 알려주고, 주변 탑 가맹점을 한눈에 보여준다.
게임코너인 '포인트, 다 모이다' 메뉴에서는 브루마블, 볼링 등의 게임을 한 고객 200명을 매월 선정해 1000∼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탑, 나를 품다' 메뉴에서는 최근 자신의 카드 소비 패턴을 그래픽으로 보여주고 보유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현황, 최근에 이용한 가맹점 정보, 탑 활동정보 등을 보여준다.

한편 비씨카드는 탑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설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및 냉장고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친구들에게 사이트 방문 초대장을 보내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및 롯데월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권기동 비씨카드 플랫폼사업부장은 "탑 브랜드 사이트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상품 및 컨텐츠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라며 "고객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을 통해 국내 최고의 포인트 허브 사이트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