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브랜드 사이트의 메인메뉴는 ▲첫경험, 빠져들다 ▲TOP마켓, 색깔있다 ▲TOP가맹점, 발견하다 ▲포인트, 다모이다 ▲TOP, 나를 품다 의 5개로 구성돼 있다.
보유한 탑 포인트로 물건을 교환받을 수 있는 '탑 마켓, 새깔있다' 메뉴에서는 고객이 보유한 탑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소지한 비씨카드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탑 가맹점, 발견하다' 메뉴에서는 고객 거주지 상권을 지도를 통해 알려주고, 주변 탑 가맹점을 한눈에 보여준다.
'탑, 나를 품다' 메뉴에서는 최근 자신의 카드 소비 패턴을 그래픽으로 보여주고 보유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현황, 최근에 이용한 가맹점 정보, 탑 활동정보 등을 보여준다.
한편 비씨카드는 탑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설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및 냉장고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친구들에게 사이트 방문 초대장을 보내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및 롯데월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권기동 비씨카드 플랫폼사업부장은 "탑 브랜드 사이트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상품 및 컨텐츠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라며 "고객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을 통해 국내 최고의 포인트 허브 사이트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