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명품 브랜드 2년 연속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투자증권은 전문 온라인서비스 브랜드인 뱅키스(BanKIS®)가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09 대한민국명품' 조사에서 '명품서비스 온라인 증권거래 부문'의 명품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세계적 수준의 명품화를 지니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정하는 '대한민국명품'은 1차 소비자 사전조사를 거쳐 2차 소비자·전문가·기업담당자의 추천을 통해 177개 후보 상품을 선정한 후, 1만5300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조사가 이뤄 선정됐다.
올해 대한민국명품 '명품서비스 온라인 증권거래 부문' 대상에 2년 연속 수상을 영광을 안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BanKIS®)는 2006년 10월 '은행을 통한 주식투자의 새이름, 뱅키스(BanKIS®)'란 브랜드로 런칭했다.

뱅키스(BanKIS®) 이용 고객들은 0.015%의 국내최저 수수료(주식)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을 위한 6개월 수수료무료 혜택, 5% 현금캐쉬백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우대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이 밖에도 뱅키스(BanKIS®) 이용 고객들은 35년 투자은행의 노하우(know-how)가 집약된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투자상담서비스, 업계 최고의 리서치 투자정보, 투자정보 메일링서비스, 실시간 투자정보 알림창서비스, 보유계좌 클리닉 서비스(투자메디컬) 등 다양한 온라인 전문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뱅키스(BanKIS®) 서비스는 가입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한국투자증권 14개 제휴은행, 전국 1만여개 지점에서 언제든지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김정관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 전무는 "지난 2년 6개월여 동안 보여주신 고객님들의 뜨거운 사랑과 명예로운 '대한민국명품상' 수상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최고의 온라인 종합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