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아레나폰, 영화 트랜스포머에 '깜짝 출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는 2009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을 활용한 영화마케팅을 한국과 미국 등에서 본격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 개봉 예정인 트랜스포머에는 LG전자가 미국 시장에 출시한 풀터치폰, 메시징폰 등 첨단 휴대폰이 대거 등장한다. 영화속 주인공인 샤이아 라보프는 1300만대가 팔린 히트 모델 샤인폰을, 메간 폭스는 쿼티(QWERTY) 키패드를 장착한 메시징폰 '루머(LG-LX260)'를 사용한다.

이밖에 뷰(Vu, LG-CU920), 로터스(Lotus, LG-LX600), 엔비2(EnV2, LG-VX9100) 등도 영화 속에서 만나볼 수가 있다.

LG전자는 영화 PPL(제품 간접 광고)과 함께 각종 이벤트를 영화 개봉에 맞춰 실시한다.

국내에서는 20일 출시한 아레나폰 TV 광고에 트랜스포머 영화를 삽입해 방영을 시작했다. 6월20일부터 7월7일까지 트랜스포머가 상영되는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용산 CGV 등에서 '3차원 아레나를 즐겨보자'는 주제의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23일 저녁 용산 CGV에서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정한 1500명의 싸이언(CYON) 고객을 초청해 대규모의 트랜스포머 개봉 전야 시사회를 개최한다.

미국에서도 7월1일부터 미 전역에 마이클 베이 감독이 직접 제작한 LG 휴대폰 TV 광고를 방영하고, 온라인 사이트, 미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버라이즌 와이어리스 매장 등에서 트랜스포머 영화를 활용한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한다.

그 밖에도 싱가포르, 호주,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에서도 영화 컨텐츠를 광고물, 휴대폰 배경 화면, 액세서리에 삽입해 지역별 전략제품 마케팅에 활용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안승권 사장은 "트랜스포머와 같이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문화 컨텐츠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으로 LG 휴대폰의 첨단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