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아지오, '스미노프 아이스·뮬' 국내 첫 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디아지오코리아는 맥주처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RTD 주류(Ready to Drink-저 알코올 혼합주류) 제품 '스미노프 아이스'와 '스미노프 뮬' 2종을 12일 출시했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이 제품은 맥주와 도수(5%)가 같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 타입으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보드카인 스미노프(No.21)에 각각 레몬과 진저에일 향을 가미해 청량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미노프 보드카에 소다수와 레몬을 더한 스미노프 아이스는 특히 세계적으로 1초당 25병이 넘게 팔려 나갈 정도로 인기 있는 제품으로, 지난 5년 간 RTD주류시장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스미노프 뮬은 진저에일과 라임 향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새로운 향과 맛을 제공한다. 진저에일은 해외에서 토닉워터에 버금가는 청량음료로 보통 보드카 또는 위스키와 함께 즐기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김종우 디아지오코리아 사장은 "한층 젊고 다양해지는 국내 술 소비 문화에 발맞춰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RTD주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미노프 아이스와 뮬 제품 출시로 국내 RTD주류시장이 더욱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두 제품 모두 275ml 용량에 출고가는 2090원(할인매장 가격 29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