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민여동생 '김연아 우유' 인기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5월 '가정의 달' 선물고르기]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지난해 4월 리뉴얼해 출시한 '매일우유 저지방&칼슘'은 국내 출시된 저지방 우유 중 칼슘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지방은 가장 적게 함유하였다는 제품 특성과 지속적인 광고를 통한 '김연아 효과'까지 얻어 대표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매일우유 저지방&칼슘'은 우유 전 제조과정의 무균화 과정인 ESL(Extended Shelf Life)시스템을 통해 생산됐으며 웰빙과 다이어트 트렌드에 맞춰 지방 함량을 0.8%로 줄이고, 칼슘은 일반우유 대비 2배 이상인 220mg으로 높였다. 식이섬유와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와 비타민 D를 첨가해 신선한 맛 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고려했다.

또 출시 이후 김연아 선수를 통한 광고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에 매일유업은 지난해 말 김연아와의 광고계약을 추가로 연장하고 매일우유 저지방&칼슘 2차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매일을 즐겨라'라는 테마로 김연아 선수의 숨겨진 카리스마와 함께 최근 리그 역대 최고 점수를 받으며 세계 정상 스타로 자리매김하기 까지 '매일우유 저지방&칼슘'을 즐겨 마시는 김연아 선수의 훈련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

매일유업은 지난해와 비교해 50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보임에 따라 올해 4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해외이슈

  •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