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민호, 카스 광고서 스모키와 꽁지머리로 파격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꽃보다 남자'의 이민호가 카스 광고를 통해 이미지 변신에 도전했다.

이민호는 최근 오비맥주의 신제품 '카스 2X' CF에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카스 2X' 광고에서 이민호는 곱슬곱슬한 퍼머머리가 아닌 파격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에 위로 묶어 올린 꽁지머리 스타일로 이제껏 보여주지 않은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것.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Extremely Cool'로서, 이민호와 할리우드 최고의 패션 피플인 제시카 고메즈가 젊은 세대가 공감하는 극단적인 코드를 표현했다.

CF에서 이민호는 톱스타 제시카 고메즈에게 넘어가는 듯한 순진한 모습과 제시카의 무대에 올라 그녀보다 더 인기 있는 스타가 된 이후 그녀를 차버리는 '나쁜 남자' 등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호가 직접 부른 '카스 2X'송의 디지털 싱글 발매와 연계되어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되고, TV광고에서는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에 맞도록, 감각적인 편집을 통해 전파를 타게 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