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켓오, 구준표 효과로 매출 급신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리온이 '꽃남 구준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 6일 드라마 주인공 구준표를 모델로 기용한 CF가 방영된 이후 오리온의 마켓오 브랜드 전 제품의 매출이 지난달 같은 기간과 비교해 24%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실제 CF 방영 제품인 '순수감자'의 경우 69% 이상 상승했다.

오리온 측은 경기불황에 웰빙과자들 간의 경쟁이 치열한 현재 과자업계에서 이런 증가 추세는 놀랄만한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CF 방영과 함께 각 영업소에 '구준표' 실물크기의 등신대와 함께 포스터를 제작 배포해 판매 현장에서도 꽃남 효과를 쉽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