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저온 발효' 부드러운 맛..11가지 신제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식음료 위기극복 전략 상품

남양유업 떠먹는 불가리스

남양유업은 최근 호상발효유의 새로운 통합브랜드인 프리미엄 발효유 '떠먹는 불가리스'를 런칭하면서 11가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발효공법과 달리 특허출원한 장기저온발효기술 STT(Soft&Tender Taste)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맛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또 유기축산물 인증을 받은 남양유업 전용목장의 유기농원유를 사용한 오가닉 제품과 개별용기에 15시간이상 저온 발효시켜 푸딩 형태로 만든 홈메이드 타입의 신개념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밖에 레티놀과 항산화성분이 함유된 제품과 체지방 분해유산균을 활용한 다이어트 제품 등으로 선택의 폭을 높였다.

특히 주요 고객층인 여성들을 위해 콜라겐, 진주가루, 피노틴, 히알루론산, 비타민A, 비타민D3 등을 함유시켜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며, 아카시아 식이섬유와 전통소재 혼합추출물을 사용해 장건강에도 효과적이다.

남양유업측은 "지난해 일본의 떠먹는 발효유 시장이 2300억엔 규모로 성장한 것으로 볼 때 국내 유가공산업의 블루오션은 떠먹는 발효유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남양유업은 발효유 시장 공략을 위해 문근영을 CF모델로 내세워 적극적인 광고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전국 신세계 이마트 점포에서 코맥스 용기에 떠먹는 불가리스를 담으면 용기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하는 등 '떠먹는 불가리스(떠불)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딸기, 포도, 복숭아, 키위 4종인 '떠먹는 불가리스 Origin'의 소비자가격은 100g 용량에 55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