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뚜기, 위글위글과 병쨈 5종에 아트웍 적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8월까지 협업 제품 한정 판매

오뚜기 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병쨈(5종)에 아트웍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협업 제품을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오뚜기쨈x위글위글 5종[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쨈x위글위글 5종[사진제공=오뚜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오뚜기×위글위글 협업의 키워드는 '베리 베리 해피니스(Berry Berry Happiness):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으로다. 오뚜기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전통 있는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제품 이미지를 더해 구매 매력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을 세웠다.

콜라보 디자인을 적용한 오뚜기 병쨈은 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이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Smile We Love)'의 상큼한 옐로 컬러와 웃고 있는 꽃 디자인을 활용했다.


한편 위글위글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특히 여성 고객층 사이에서 브랜드 파워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기반의 제품 개발과 브랜드 라이선싱, 식품·가전 등 다양한 업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