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컬리, 이연복 셰프와 ‘집에서 즐기는 목란’ 라방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켓컬리가 이연복 셰프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사진제공=마켓컬리)

마켓컬리가 이연복 셰프와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사진제공=마켓컬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컬리는 중식대가 이연복 셰프가 직접 출연하는 ‘집에서 즐기는 목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집에서 즐기는 목란 라이브 커머스는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마켓컬리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목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목란 짜장면, 짬뽕, 백짬뽕, 멘보샤 등 전 제품을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이 셰프가 직접 출연한다. 컬리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 해당 제품의 셰프가 출연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본인의 레시피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을 직접 요리하며 시청자들에게 목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켓컬리를 대표하는 레스토랑간편식(RMR) 브랜드인 목란은 2020년 10월 짜장면 간편식 첫 출시 이후 높은 관심에 힘입어 지난해 짬뽕, 백짬뽕, 멘보샤 등을 연이어 출시했다. 기존의 간편식과 차별화된 맛을 내기 위해 수개월의 개발 기간을 거쳤으며, 오프라인 식당 맛을 살린 수준 높은 맛으로 입소문을 모았다. 올해 마켓컬리에서 판매된 짜장면, 짬뽕 간편식 중 목란 제품 판매 비중은 각각 88%, 77%에 달할 정도로 해당 카테고리에서 절대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컬리 관계자는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온리인 목란은 제품별 후기가 6만 6000개를 넘어설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간편식”이라며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목란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