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씰리침대, '소셜아이어워드 2021'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비스 품질과 충실성에서 특히 높은 평가

씰리침대 인스타그램 피드. [사진제공=씰리코리아]

씰리침대 인스타그램 피드. [사진제공=씰리코리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유용한 콘텐츠와 친근한 소통으로 소셜아이어워드 2021에서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총 5개 항목 중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활발하게 소통해 온 점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서비스 품질 및 충실성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씰리침대 인스타그램은 정보 습득과 상호 소통이 모두 가능한 플랫폼으로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씰리침대는 제품 정보와 프로모션과 같은 브랜드 이슈는 물론 인테리어 팁, 수면 습관별 매트리스 추천 가이드 등 실용적인 정보를 세련되고 감각적인 콘텐츠로 풀어냈다.


지난해에는 '씰리랑 결혼할래', '씰리랑 꽃잠잘래', '씰리랑 친구할래' 등 팔로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 왔다. 올 1월부터는 창립 140주년 기념 'Sincerely, Sealy' TV CF 공유 이벤트, 해시태그 챌린지, 손편지 이벤트 등 참신하고 다채로운 형식의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맞닿는 모든 순간 당신을 지지합니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소셜아이어워드 2021 평가위원들은 씰리침대 인스타그램에 대해 "브랜드나 제품 정보를 시의성 있게 전달하고 있어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이라면 꼭 팔로우 해야 하는 채널로 인식된다", "다양한 주제의 참여하기 쉽고 흥미로운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등의 평을 남겼다.

노인종 씰리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진정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MZ세대에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하여 SNS 채널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면서 "인스타그램 외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