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오롱FnC 왁, 이모티콘 '와키' 발매 1시간만에 7.5만건 소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오롱FnC 왁, 이모티콘 '와키' 발매 1시간만에 7.5만건 소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골프웨어브랜드 왁이 7일 SNS 이모티콘 ‘와키’ 발매 1시간만에 7만5000건을 완판했다고 8일 밝혔다.


‘와키(WAACKY)’는 왁의 공식 캐릭터이자 이모티콘속 주인공으로 상대방의 집중력을 흐리게 해 승리로 이끌어주는 상징이다. 2016년부터 시즌마다 다른컨셉에 맞춰 다양하고 차별화된 와키를 선보이고 있다.

왁이 이번에 출시한 이모티콘은 골퍼들에게 활용도 높은 총 16종의 아이템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골퍼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빈 스윙은국가대표’, ‘라베(라이프 베스트 스코어) 갱신!’, ‘스골(스크린골프) 한판!’ 등 재치 있는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한편 지난 3월 발행했던 와키 이모티콘도 24시간만에 2만5000건이 전량 소진됐다. 그 결과 카카오톡 채널 친구수는약 200% 증가했으며 신제품 출시, 할인 정보 제공등 브랜드 관련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